자주하는 질문

자주하는 질문 목록

  1. Q

    주문한 상품을 취소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    A

    주문상태가 [주문접수]인 경우 [마이페이지] > [최근주문내역]에서 주문서 번호 클릭 후 주문 취소가 가능합니다.

    단, 신용카드로 결제시 혹은 무통장 입금시 [입금완료]가 확인되면 취소하실 수 없습니다.

    단순 변심에 의한 취소는 불가능 하며, 상품을 잘못 구매하셨거나 다른 이유로 취소를 원하시면 

    상단의 [고객센터] > [고객의 소리] 게시판에 문의 글 남겨주시기 바랍니다.

    반드시 취소 사유를 적어주셔야 확인 후 처리가 됩니다.


  2. Q

    회원가입을 해야만 상품 주문이 가능한가요?

    A

    네. 회원가입을 해야만 상품 주문이 가능합니다.

    회원가입시 다양한 혜택과 할인을 받을 수 있으니 우측 상단에서 회원 가입 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.

  3. Q

    주문내역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?

    A

    홈페이지 상단에 마이페이지 클릭 후  이동되는 페이지에서 최근 주문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로그인 상태가 아니시라면 우측 상단에 로그인 클릭 후 로그인 하신 뒤 마이페이지 클릭하시면 됩니다.

  4. Q

    주문을 했는데 상품을 변경하고 싶습니다.

    A

    주문완료후에는 상품 변경이 불가능합니다. 주문상태가 "입금대기"또는 "입금완료"일경우에는 전체 주문 취소후 재주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 

    (출고대기/ 출고완료 상태에서는 주문취소가 불가능합니다.)

  5. Q

    주문이 자동으로 취소되었어요.

    A

    주문을 하시고 입금은 일주일 안으로 하셔야 합니다. 일주일 이상 입금확인이 안될 경우, 주문이 자동으로 취소가 되오니 이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
  6. Q

    카드 승인취소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?

    A

    카드사에 따라 차이가 있을수 있으나, 승인취소는 5일~10일 정도 후 해당 카드사의 고객센터나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.

  7. Q

    주문 취소 후 환불은 어떻게 받나요?

    A

    결제 유형에 따른 환불 소요 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.

    카드 결제 : 카드승인 취소는 즉시 접수되나, 카드사 사정에 따라 승인취소 기간이 3~7일 정도 소요됩니다.

    무통장 환불: 3영업일 이내 진행됩니다. (단 토, 일, 공휴일은 제외됩니다.)

FAQ 검색
FAQ 검색