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주하는 질문

자주하는 질문 목록

  1. Q

   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?

    A

    홈페이지 상단에 위치한 [회원가입] 을 클릭하시면 절차에 따라 가입 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 
  2. Q

    회원이 되면 어떤 혜택을 받게 되나요?

    A

    회원 가입시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     
  3. Q

    회원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을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    A

    회원 아이디를 잊어버렸을 경우 홈페이지 초기화면 우측 상단에 있는 [로그인] 페이지에 접속하신 후 

    [아이디 찾기] 를 누르시면 본인 아이디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

    또한,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을 경우 [비밀번호 찾기] 를 누르시면 해당 비밀번호를 찾을 수 있습니다

    이메일의 경우 수신 설정하신 이메일 서비스에 따라 메일이 도착하는 데 다소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.

     

     
  4. Q

    개인정보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?

    A

    상단 우측 로그인후 [마이페이지] > [회원정보수정]에서 가능합니다.

  5. Q

   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?

    A

    로그인 후 [마이페이지] > [회원탈퇴] 를 통해 처리됩니다.

    탈퇴로 인해 소멸된 포인트 및 쿠폰, 구매이력 등은 복구되지 않으므로 주의 해주시기 바랍니다.

  6. Q

    임시 비밀번호가 담긴 이메일이 도착하지 않아요.

    A

    일부 이메일 서비스의 경우, 저희가 임시 비밀번호 정보를 담아 보내드리는 메일이 스팸으로 처리되어 회원님들께서 받아보시지 못하는 일들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    일정 시간이 지나도 임시 비밀번호 메일이 도착하지 않는 경우, 자신의 이메일 계정에 대한 스팸설정을 새로 해주시거나 휴지통, 스팸메일함을 확인해주세요.

  7. Q

    회원 탈퇴 이후 개인정보는 어떻게 되나요?

    A

    회원을 탈퇴하신 뒤 개인정보는 수집·이용에 관한 동의일로부터 3년까지 보유 및 이용됩니다. 

  8. Q

    가입시 아이디를 잘못해서 바꾸고 싶은데 변경할 수 있나요?

    A

    아이디는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. 아이디의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회원 탈퇴 후 재가입해주시기 바랍니다.

    단, 탈퇴로 인해 소멸된 포인트 및 쿠폰, 구매이력 등은 복구되지 않으므로 주의 해주시기 바랍니다

  9. Q

    실수로 회원 탈퇴했는데 아이디와 계정 정보를 복구할 수 있나요?

    A

    회원 탈퇴를 하시면 회원님의 모든 정보가 삭제되어 복구가 불가하오니 신중하게 결정해주시기 바랍니다.

FAQ 검색
FAQ 검색